본문 바로가기

PowerPoint

간결한 템플릿 - 내용에 집중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

간결한 템플릿 - 내용에 집중할 수 있는 프레젠테이션

간결한 템플릿

 

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다 보면 참 많은 템플릿을 접하기도 하고 만들기도 하지만 만족스러운 템플릿은 없는 것 같다. 대부분 디자이너들이 만들거나 글상자 또는 도형을 너무 많이 삽입해 놓아 작업할 때 방해를 많이 받는 편이었던 것 같다. 나는 그 부분이 참 불편했고 괜찮아 보이는 디자인들은 다 이미지를 활용하여 용량을 높이는 악순환의 반복이었다.

 

그래서 파워포인트 내 기본 기능만으로도 간결하고 사용이 편리하도록 만들고 싶었다.

기본 도형과 패턴, 그러데이션 기능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템플릿이다. 간결하지만 포인트가 있어서 화려하진 않더라도 가독성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. 텍스트나 정보전달이 많은 프레젠테이션에 사용이 적합하고 차트나 표 디자인도 편집하지 않더라도 예쁘게 제작할 수 있도록 컬러 조합을 기본 구성 해 두었다.

 

 

간결한 PPT템플릿.pptx
0.08MB